MAKE-UP/기타(etc)

[헤어케어]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

다헬리그램 2021. 7. 5.

 

왼쪽: 리뉴얼 전 ver. / 오른쪽: 리뉴얼 후 ver.

 

안녕하세요여러분~

 

다헬리입니다!

오늘은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가져왔어요!

요즘 제가 사용하는 제품인데

저는 리뉴얼 되기 전의 제품을 쓰고 있어요!

다들 자연샴푸라고 하면

거품이 안나고 뻣뻣하다라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?

저는 그런 말을 많이 들어서 사실

구매하기까지 조금 고민을 했었어요~

그런데 막상 써보니까

거품은 일반샴푸랑 다를 바 없이 거품이 많이 났고

머리가 뻣뻣한 것도 잘 모르겠더라구요~

친환경을 생각하신다면 이 제품 추천 해요!

그리고

대용량이라 세번씩 펌핑해서 써도 아직 다 못썻어요ㅎㅎ;

리뉴얼 전후 가장 큰 차이는

용기예요!

캡을 분리수거가 어려운 복합 재질 펌프 대신

재활용이 쉬운 단일 소재로 바뀌었어요!

용기는 최초로 100% 재활용 플라스틱이라고 하네요!

아, 그리고 여러분 그거 아시죠?

요즘은 라벨 다 떼기 쉽게 점선으로 표시나서

재활용하실 때 라벨전부 떼서 버려야 한다는 거요!

아로마티카도 똑같이 라벨은 분리배출해야한답니다:D

그리고!

성분이 업그레이드 되고,

용량이 900ml→1000ml로 업그레이드 됐답니다!

 

 

자~

그러면 '아로마티카'라는 브랜드에 대해 알아볼까요?

소희님이 광고 모델을 하시더라구요!

아로마티카는 대표적은 비건 표뮬라 브랜드예요!

지속가능한 경영을 추구하며

합성향, 합성방부제 등의 유해물질을 철저히 배제하고

천연 에센셜 오일을 핵심으로 한

천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한답니다!

 

 

 

  성분  

우리가 사용하는 샴푸에 파라벤, 설페이드 계면활성제제, 합성향료 등이

들어있지 않나요?

 

파라벤

☞ 화장품이나 의약품의 방부제

이게 논란이 되는 이유는 이 성분이 체내 에스트로겐을 감소시키고,

암을 일으킨다는 이유에서예요

그러나

이런 의문에 대한 명확한 답은 나오지 않았다고 해요!

그렇지만

장기적으로 고농도의 화학적 방부제가

함유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할 시,

세정한 후 잔류하고 있을 수도 있으므로

그 농도를 엄격이 제한하고 있다고 해요!

 

설페이드 계면활성제제

☞ 세정력이 뛰어나요.

하지만,

두피에 자극을 주어 표피를 벗겨내고

모낭을 부식시킨다는 위험이 있어요

하지만 이 제품은 비건 제품답게

실리콘, 파라벤, 인공색소가 무첨가 되어있어요.

또한

기존 제품에 마이크로 바이옴과, 카페인 성분을 추가했어요!

 프로바이오틱스, 카페인 성분이 두피밸런스를 맞춰춰요:ㅇ

 

파라프로바이오틱스

☞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이라고도 하며,

죽거나 분해된 상태의 프로바이오틱스라도 효능이 나타나는 성분

 

마이크로바이옴

☞ 두피 유수분 균형을 맞춰 면연력 있는 두피 생태계로 개선

 

카페인

☞모근 강화와 튼튼한 두피로 가꿔주는 데 도움.

 

로즈마리

☞두피 각질 케어를 도움, a-피넨과 베버논 성분이 두피 순환 도움

 

BHA

☞지용성 각질제거제

 

바이오틴, 판테놀, 아미노산 등은 뿌리 영양 공급성분!

추출물은

맥아, 아이비고드열매, 가지열매, 울금뿌리, 참산호말, 인도멀구슬나무잎 등

이 있네요!

 

 

  단점 

 

제 코가 막힌건지 머리 감고 난 후에 무향이더라구요..;;

냄새는 나는데 내 머리에만 묻으면 냄새가 사라지는 건지ㅠㅠ

그리고 정수리 냄새가 안 없어졌어요ㅠㅠ

매일 머리 감는데...

진짜 그게 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

 

그렇지만

친환경 샴푸, 심지어 대용량이기까지 하니

사용할만 하지 않을까요?

환경 생각하고 천천히 나의 두피를 개선하고 싶다!

하시는 분들은 구매해 볼만 한 것 같아요!

 

 

 

자, 이상 오늘은 아로마티카 스칼프 샴푸에 대해 알아봤어요!

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?

모두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라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EWG : Environmental Working Group의 약자로 미국에서 환경과 건강을 위해 만들어진 비영리단체. 1~10단계중 1~2단계는 그린등급으로 안전. 3~6단계는 옐로 등급으로 보통. 7~10단계는 레드 등급으로 주의.  
*성분분석은 화해어플을 사용하였습니다. 부가설명의 경우, 다양한 검색을 통해 작성되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*소개해드리는 제품은 제가 선택하는 것으로써 업체로부터 어떠한 대가도 받지 않았음을 말씀드립니다.  

댓글